BLOGDOGS

기호성 좋은 저알러지 강아지 사료 | 밥 안먹는 강아지 추천 사료 토우사료 후기 및 먹방

 

 

 

강아지들이 밥 안먹으시나요? 저희집도 그래요! : )

저희집 강아지들은 정~말 밥을 잘 안먹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 가장 첫째인 루이가 알러지 때문에 항상 로얄캐닌 처방사료 하이포알러제닉 사료를 먹고 있습니다.

하이포알러제닉 사료의 경우에는, 애기들이 좀 맛있을 수 있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가수분해된 재료등이 들어가있기 때문에 알러지있는 애기들은 어쩔 수 없이 먹지만, 맛은 없을거다 라고 수의사 샘이 말씀하시더라구요!

근데, 우리집 애기들은 왜이렇게 그 로얄캐닌 하이포알러제닉을 좋아하는걸까요?

 

 

맨날 밥도 안먹고, 밥달라고 찡찡거리면서 밥그릇을 집어던지는 피코

우리집에서 가장 밥을 안먹는 애기, 6살 남아 피코입니다. 밥을 정말 너무 안먹습니다. 진짜 따라다니면서 먹여야 먹는 정도입니다… 이 녀석이 그렇게 하이포알러제닉 사료를 탐을 냅니다.

엉아가 아파서 먹는거다 설명해봤자 입니다.

그래서, 이 녀석들이 자꾸 하이포알러제닉의 큰 알갱이 사료에 열광하는 점을 감안! 토우사료를 대령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하이포알러제닉 로얄캐닌 사료는 우리애기들이 넷인것을 감안했을때 경제적으로 정말 힘든일입니다… ㅎㅎ 넷이 하루에 2끼씩 먹으면 2KG 짜리는 3일이면 동이 날거랍니다.

 

 

그래서 도착한 토우사료! 토우 사료의 이름은 Taste of the Wild 를 줄인 말입니다 : )

토우사료는 로얄캐닌 커다란 알갱이 사료와 비슷한 크기입니다. 그래서 애기들에게 착각을 일으키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토우 사료 자체가 기호성이 어마어마합니다. 좋은 재료로 만들어진 것은 물론이고, 영양소도 고루게 들어있으면서 비만방지까지 가능합니다 : )

맛있는데, 영양소는 고루갖추고 살은 더 찌지 않을 수 있는 그런 사료! 바로 토우사료 되겠습니다. ( 경험상 )

 

 

토우사료 연어와 고구마 사료 입니다 : )

토우사료는 그레인프리 제품입니다. 곡물 알러지가 있는 애기들이 참 많다고 하는데, 이 사료는 그레인프리로 대부분의 애기들에게 좋은 사료입니다.

게다가 토우 사료에 들어있는 연어는 태평양연어 라고 하더라구요 : ) 저도 잘 못먹는 태평양 연어! 너희들에게 양보한다!

 

크기는 2kg부터 다양하게 있는데, 이 사료는 5kg 용량입니다.

저희집 애기들 셋이 먹어치우면 금방금방 먹어치우겠지만, 그래도 총 10kg 용량으로 든든합니다! 토우 사료에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의 최적의 비율 영양소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맛있고 신선한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호성은 좋으면서 저칼로리이기 때문에 설사나 비만 예방에 좋다고해요!

저희집 두부랑 자두가 비만 상태입니다.

성별은 여아, 중성화 수술한지 꾀 되었지만 그 때 이후로 지속적으로 살이 찌는 것을 간신이 지금 1~2kg 씩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이상하게 사료는 안먹으면서 다른 것에 너무 눈이 희번덕! 하더니… 살이 찌기 시작했습니다. 소형견의 경우에는 살이찌면 관절이나 슬개골에 이상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는 필수 !

그런 두부와 자두에게도 안성맞춤인 토우사료 되겠습니다!

 

 

 

거기에, 한 가지만 더 설명드릴게요 : )

그레인프리 제품이 좋은 이유! 그리고 그레인프리를 먹이고 있는 이유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곡물의 경우에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소화율이 낮습니다. 사람도 곡물을 먹으면 소화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강아지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이기 떄문에, 곡물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의 경우에는 높은 소화흡수율을 자랑합니다.

저희집 피코는, 만성적으로 위장이 약합니다.

딱히 병이 있고 그런것은 아닙니다. 그런데 좀 과식했다거나, 급하게 먹거나 곡물 첨가된 사료를 먹으면 자주 토를해서 게워냅니다. 그래서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던때에, 그레인프리 제품이 좋다는 것을 알게되었답니다. 그리고 이 토우 제품 역시 그런 사료입니다 : )

또, 이 제품은 알러지에 좋은 성분인 연어와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이 들어있어 건강한 장 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 ) 피코에게 안성맞춤!

 

 

이녀석들이 아주 난리입니다 : )

토우 사료는 예전에 몇 개월 먹이고 안먹였는데, 벌써부터 이렇게 애기들이 관심이 뜨겁습니다. 그 땐, 뭐든 잘먹을 때여서.. 잘 몰랐는데 토우사료 오니까 이렇게 반응이 좋네요!

 

 

오케이! 그럼, 그만기다리게하고 애기들에게 급여 시작합니다 : )

두부가 아주 기다리느라 목이 빠집니다 ^^ 귀여워서 더 버티고 싶지만, 그것도 맘이 편하지만은 않습니다. 애기들이 기다리는데 안줄수도 없구 이제 사진 그만찍고 급여하러 !

 

 

간단하게 제형이랑 알갱이 크기 보여드릴게요 : )

알갱이 크기가 큰편이라 애기들이 꿀떡꿀떡 삼키지 못해서 좋습니다. 피코는 안씹고 먹어서 토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사료는 그냥 삼키기가 힘든 사료죠 : ) 그래서 애기들이 잘 씹어먹어서 더 좋답니다.

그리고 기름지지 않은 담백해보이는 사료 알갱이입니다.

 

 

처음엔 밥그릇을 미는데, 상태가 심상치 않습니다.

원래는 밥그릇을 밀고 쳐다보지도 않는게 순서입니다. 그런데 뭔가 안절부절 못하면서 밥그릇을 미는게 신기하네요 : ) 이내는 양양 맛나게 먹기 시작합니다.

 

 

기호성 좋은 강아지 사료! 그리고 그러면서도, 애기들 비만 걸리지 않는 저칼로리 식단으로 건강한 사료

찾고 계신다면, 토우사료 추천드립니다. 알러지가 있거나, 곡물 소화를 잘 못하는 애기들에게도 정말 좋은 사료라서 한동안은 저희집 애기들은 토우사료로 쭈욱- 갈것 같습니다.

기호성 좋은 사료나, 저알러지 사료 고민중이신분들께 도움되셨음 하는 마음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