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DAILY

수원역 스시 소바 맛집 DOZO 도조 | 상콤한 소바와 교자만두 환상 조합 !

 

 

수원역 스시 소바 맛집 DOZO 도조

상콤한 소바와 교자만두 스시까지 환상 조합 ! 수원역 스시 소바 맛집

 

 

수원역에 오랫만에 나들이를 갔어요! 그러다 갑자기너무 더우니까, 시원~~한 소바와 스시가 땡깁니다 ^^

원래 면 종류를 그리 많이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어지간히 더웠나 보다 싶더라구요!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수원역 DJI오즈모 매장도 둘러보다 보니까 ㅎㅎ 힘이 들었나봅니다. 그래서 수원역에서 스시와 소바를 판다는 곳이 있기에 맨윗층 푸드코너로 갔어요!

수원역 스시 맛집 찾으신다면, 지하에 푸드홀에도 뭐 이것저것 많지만 : )

좀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수원역 스시 소바 맛집 도조! 소개드릴게요, 소바가 먹고싶다! 하면서 무작정 위층으로 올라갔는데, 신기하게도 요기에 딱 스시집이! 오랫만에 와서그런지, 처음보는 식당들이 많았어요!

 

 

수원역 스시집 도조는 회전초밥식도 있구요, 그 외에 일본식 정식도 있어서 메뉴구성은 다양한 편!

저의 목적은 일단 소바였습니다. 스시도 지나가다가 맛나는거 보이면 먹어야겠다 생각했지만 일단 소바가 너무 먹고 싶었어요 ^^ 문득 일본여행에서 먹었던 이즈미소바가 떠오르더랍니다. 뭔가 담백하면서도 밍밍하면서도 짭짤한것이 정말 맛있었는데 : ) 물론 유후인 이즈미소바는 경치가 다했지만요!

 

 

매장에는 자리가 두 종류였습니다. 회전스시가 돌아가는 곳 옆 자리 그리고 일반 테이블 자리요!

저희는 스시를 먹을수도 있기 떔에 이자리가 비어있어서 왔습니다 : ) 회전초밥집이니까 그냥 지나가는 스시를 집어먹으면되고, 그릇 색상별로 가격이 다른 점은 뭐 다른 회전초밥집과 딱히 다를것은 없었어요 ^^ 하지만 스시는 가격이 좀 쎘던걸로 기억!

 

 

요렇게 일반 좌석들도 있었는데, 좌석 분위기는 회전초밥 쪽이 더 좋습니다 : )

어떻게 보면 회전초밥쪽이 더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요! 따로 나뉘어져 있으니까, 요기는 테이블 구성이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 분위기도 물론 좋습니다. 백화점 안에 있는 스시집이 아닌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고급진 인테리어 때문에 데이트 코스로도 ok!

 

 

그리고 등장한 소바 : ) 시원~~~~ 한 소바육수로 주세요! 했는데, 이렇게 먹음직 스럽게 나왔어요!

소바 면이 안에 구멍이 뚫려 있는거 보이시죠? 뭔가 쫄깃쫄깃한 식감이 좋았어요! 시간이 지나도 불거나 너무 끈적여지지 않는 소바면 느낌이었답니다 ^^

 

 

그리고 시원한 육수와함께 파 와사비 그리고 갈은 무가 서빙되어 나왔어요 : )

소바 정식을 시켜서 그런지 튀김도 함께 나왔더랍니다. 양이 엄청 많은 편이었어요! 저는 여기를 둘이서 갔는데 둘다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ㅠㅠ 좀 양이 많았습니다. 소바정식 하나만 시켜서 둘이먹어도 될 정도!

 

 

그리고 요건 소바랑 야끼만두 나오기 전에 먹었던 유부초밥과 계란초밥 이에요 ㅎㅎ

사실… 스시를 먹으러 갔다면 다른 생선초밥도 많이 먹었겠지만 소바를 먹으러 갔고, 교자만두까지 시킨터라 생선초밥은 안땡기더라구요 ^^ 제일 저렴한 유부초밥과 계란초밥을 먹었는데, 계란초밥이 특히 일품!

사실 스시집에서 계란초밥이 맛없이 힘들긴하죠 ㅋㅋ 근데 여기서는 배가 부른데도 계란초밥은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그리고 등장한 교자만두 : ) 교자만두는 다 못먹고 남기고 왔습니다.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교자만두와 소바조합은 괜찮더라구요 : ) 바삭바삭 교자만두 한입에 시원한 소바 한 입! 그리고 찝찔하게 계란초밥과 유부초밥 + 튀김까지 주워먹으니 ^^ 든든했어요!

 

 

소바 육수가 정말 괜찮았습니다. 뭔가 싱거운듯 하면서도 간이 딱 잘 배는 그런 맛이더라구요 : )

육수가 짠곳도 많죠 ! 소바 육수가 너무 짜면 이렇게 소바육수에 면을 담가 먹는것 자체가 부담되는 경우도 많아요! 그런데 도조 소바는 그런 느낌이 전혀 안들정도로 딱 괜찮은 간이었다고 하면 될것 같아요 ^^

 

 

소바 정식에 함께 나온 새우, 호박, 고구마튀김 : ) 튀김옷도 얇고 바삭바삭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깔끔하게 시원한 거 떙기실때, 수원역 도조가셔서 소바랑 이렇게 튀김이나 교자만두 드시면 좋을 듯한 느낌! 꼭 초밥 먹지 않아도 식사메뉴로 이렇게 판매되고 있는게 많으니 ^^ 한 번 쯤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군침돕니다 +_+

 

 

수원역에서 스시나 소바, 교자만두 조합이 땡기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