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IT

스타일리스 스탠드형 에어서큘레이터 후기 | 인테리어 해치지 않는 서큘레이터 1년사용 후기 및 장단점

 

스타일리스 스탠드형 에어서큘레이터 후기

인테리어 해치지 않는 서큘레이터 1년사용 후기 및 장단점

 

 

올 여름도 덥다고들 하죠, 오늘은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스타일리스 에어서큘레이터 후기를 데려왔습니다 : )

스타일리스 브랜드는 스위스의 전자제품 브랜드입니다. 제품들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또 이뻐서 많은 분들이 구매를 고민하는 제품이기도 하죠, 제가 사용하고 있는 모델은 SSF-903 제품이지만, 이 제품보다 이후에 나온 모델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후에 나온 제품들이 대부분 비슷한 스펙을 가지고 있기에 참고하실만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

 

 

제품은 작년 하이마트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스타일리스 에어서큘레이터의 최대 특징은 디자인과 저소음 입니다.

서큘레이터 제품들의 경우에는 디자인이 대부분 별로라고 생각하는 1인! 따로 사용중인 다른 제품, 보국 서큘레이터도 깔끔하긴 하지만 그렇게 이쁜 디자인은 아닙니다. ㅎㅎ 하지만 이 제품은 스탠드형 서큘레이터에, 선풍기보다 조그마한 얼굴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바람은 훨씬 강력해서, 많은 분들의 이목을 끌만한 제품이죠 !

단점은 가격, 장점은 디자인과 저소음!

한번에 설명드리자면 이정도 입니다 : ) 스타일리스 서큘레이터는, 이후 모델들도 다 가격대가 10만원대기 떄문에 아무래도 저렴이 서큘레이터에 비해서는 가격적인 부담이 좀 가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서큘레이터떄문에 집 인테리어를 망치고 싶지않아! 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는 제품이지요 ^^ 또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소음도 적은 편이라고 합니다

 

 

머리가 정말 작은 에어서큘레이터, 스타일리스 에어서큘레이터 모델들은 다 얼굴이 쪼그맣습니다 🙂

그럼 바람이 너무 약하지않을까? 싶지만, 그렇지도 않습니다 ^^ 어차피 보국 서큘레이터도 머리만 놓고보면 얘랑 비슷비슷한 크기이거든요! 머리가 작아서그런지, 선풍기 특유의 비율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이쁘고 깔끔합니다

 

 

스타일리스 에어서큘레이터 버튼은 터치식입니다. 요즘엔 다 이렇게 나오는듯 한데요 : )

터치식 버튼은 누르다보면 좀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 뒤로는 못가고 몇 번 눌러야 다시 앞으로 돌아갈 수 있으니 아날로그식 다이얼보다는 어떻게 보면 편리하고 어떻게보면 불편합니다. 예를 들면 3단으로 갔다가 1단으로 가려면 아날로그식은 버튼하나만 미풍으로 바꾸거나하면 되지만 이건 4단을 거쳐서 1단으로 가야하죠 ^^

위 보시는 것처럼 기능은, 4시간까지 예약기능과 좌우/상하 회전기능 그리고 낮모드와 밤모드 또 4단까지 풍향조정이 가능한 점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 )

 

 

딱히 서큘레이터치고 특이하게 움직인다거나, 특이한점이 있는 제품은 아닙니다 : )

하지만 이 얄상한 선풍기같이 생긴 스탠드형 서큘레이터는 상당히 우아하게 회전을 한다는거 ? 선풍기의 머리부분을 연결하는 구성이 조금 독특합니다. 그래서 상하 좌우로 움직임이 좀 심상치 않은 편이에요!

 

 

 

높낮이 조정이 가능한 에어서큘레이터 : )

그런데 제품마다 다른건지 모르겠지만, 약간 위에서 밑으로 내려올 때 뚝~ 하면서 내려오는 듯한 느낌이 있죠 ^^ 사용하는데는크게 지장이 없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 제품은 높낮이 조정도 가능해서, 침대 위까지도 얼마든지 바람을 보내줄 수 있습니다.

제 방안에 있는게 낮은 서큘레이터이다보니, 아무래도 한 여름엔 의자같은곳에 올려두어야 침대에서 바람을 맞을 수 있거든요 그런 점에서 스타일리스 에어서큘레이터의 높낮이 조정, 스탠드형 구성은 맘에 듭니다 ^^

 

 

최고 바람인 4단으로 조정했을 땐 바람이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심지어 방문이 확 열릴 정도로 바람이 세죠 ^^ 4단으로 해두고 방문앞에 에어서큘레이터를 놓으면 평소에는 오지 않는 에어컨 바람이 방안까지 들어옵니다. 에어컨이 저 방과 벽을두고 함께 있어서 서큘레이터 없이는 방으로 들어오지 못하거든요 ^^

 

 

그 외에, 리모콘이 있어서 침대 위에서도 조정이 편리하다는 점!

요즘엔 서큘레이터에 리모콘 없음 안되죠 +_+ 근데 보국 서큘레이터보다 스타일리스 에어서큘레이터 리모컨이 더 잘들더랍니다. 이건 무슨차이인지 몰라도 침대 위에서해도 금방 잘 인식되요 ^^ 주로 직접 버튼을 누르지 않고 리모컨을 사용해서 조정을 하고 있습니다.

 

 

요 제품의 가장큰 특징이 저소음, 이쁜 디자인이라면 단점은 ?

개인적으로 회전할 때 고개가 약간 불안해보인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 고개가 약간 뚝뚝 끊기듯이 내려오거든요! 처음엔 좀 놀랬는데, 지금은 잘 사용하고 있지만요! 함께 사용중인 보국 서큘레이터는 전혀 뚝뚝거리는게 없거든요!

하지만 소음에 있어서는 같은 최대단계 일때 스타일리스 서큘레이터가 훨씬 소음이 덜합니다 : )

그렇다고 스타일리스 서큘레이터가 소음이 없다는 얘긴 아니에요! 참고부탁드린다는 의미에서 아래 동영상의 4단 소음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제품에 비해서는 덜나지만, 바람이 세고 모터가 강력한 만큼 아무래도 서큘레이터 제품의 소음은 감수해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

 

 

위 영상을 통해 스타일리스 에어서큘레이터의 소음정도, 그리고 디자인 등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

전체적으로 만족도는 높은 제품입니다. 일단 디자인이 이렇게 괜찮은 서큘레이터가 드물거든요! 디자인 뿐 아니라 저소음에, 강력한 4단 바람까지 ^^ 만족! 지금은 이 제품보다 더 상위버전이 나와있고, 아래 링크 첨부해놓겠습니다 : )

스타일리스 에어서큘레이터 구매링크 : )

https://coupa.ng/bhkZd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