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Lush)는 유통기간이 짧아서 못쓰겠다?!(러쉬 유통기간 긴제품)
러쉬(Lush)를 구매 하기전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하는것이 유통기간입니다. 러쉬 제품의 경우에는 합성보존제나 합성향료등을 넣지 않죠! 그래서 착한 브랜드, 착한 화장품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제가 러쉬에 꽂힌 것도 그렇습니다. 일단 러쉬 제품의 경우에는 상당히 순한 느낌이 강합니다! 러쉬 제품을 쓰고 제 피부가 확실히 좋아진다고 느꼈거든요!
“아까워서 못쓰겠어요” 완전 공감합니다! 저도 그래요,
러쉬 제품이 정말 좋은데, 가격이 부담되시는 건 저 뿐이 아닐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러쉬 제품은 합성보존제가 없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정말 짧습니다. 제가 사용해본 제품중에 유통기한이 가장 짧았던건 주로 팩 제품이었어요! 팩의 경우에 사용해본 제품이 로지칙스(4주), 컵오커피, 비비씨위드(4주) 제품입니다! 대부분의 팩의 경우에 유통기한이 정말 짧았어요 ! 제가 오늘 소개드릴 슈렉팩과 컵오커피를 제외하고 말입니다^^
그리고 페이스 클렌저 제품의 경우에도 유통기한이 짧습니다! 사용해본 제품은 아쿠아마리나(3개월), 앤젤스 온 베어스킨(3개월), 오션솔트(14개월), 허벌리즘(3개월) 정도 되겠습니다! 페이스 클렌저의 경우에는 3개월이면 충분한 시간이긴하죠! 하지만 다른 제품과 병행해서 가끔씩 사용하는 경우에는 조금 힘든 제품입니다. 이 제품들을 사용할 땐 오로지 이 제품만 얼른! 써버려야한다는 느낌이 참 아쉽죠!
제품이 정말 좋아도소량만 발라서 쓰는분이나 아니면 가격면에서 비싸고 양이 적고 유통기간이 짧아서 아까워서 러쉬(Lush)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러쉬에서 사용하기 좋은! 유통기간이 길면서 좋았던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MASK OF MAGNAMINTY)
러쉬에서 인기있는 제품인 일명 “슈렉팩”이라고 불리는 팩입니다. 다른 마스크팩에 비해 유통기간이 4개월정도로 긴 팩입니다. 촉촉한 보습과 부드러운 각질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팩인데요 확실하게 하고나면 피부결이 부드러워진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본 갈 때 마다 사오는 이유는, 일본에서 정말 너무 저렴하고요! 게다가 SP제품이라고 해서 우리나라에서 판매중인 제품보다 더 촉촉하게 나오는 제품이 있거든요! 그 제품사려고 일본가면 러쉬에 꼭 들린답니다.
컵 오 커피(CUP O’ CFFEE), 오션솔트
두 제품 모두 각질제거에 좋은 제품인데요!
컵오커피의 경우에는 페이스 마스크 팩 제품이구요! 오션솔트는 각질제거 클렌저입니다. 위 제품들 역시 각질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컵오커피의 경우 유통기간은 4개월정도 되는 팩입니다. 페이스 앤 보디 마스크로 바디에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저는 톡톡한 각질제거 효과를 봐서 이렇게 추천드리게 되었어요!
오션솔트 제품은 정말 대놓고 ‘나 각질제거 제품이야’ 하는 제품입니다.
제품의 제형도 소금제형이라 꺼끌꺼끌한 제형이에요! 사용할 때 다소 자극적이라고 생각이 들 수도 있는 제품입니다.
그치만 각질제거 효과는 정말 탁월했어요! *각질제거하실 때 오션솔트가 너무 자극적이시라면 물을 조금 묻혀서 문질문질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제품의 경우에는 자그마치 14개월의 유통기한을 자랑합니다!
엔지미온(ENZYMION)
러쉬 직원분들에게 추천받아 처음 사용해보고, 그 이후로 여태까지 계속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좁쌀여드름 때문에 추천받은 제품인데요, 좁쌀여드름이 생기는 이유가 유수분밸런스가 깨지면서 피부 노폐물이 자주 쌓이고 그 노폐물이 제대로 닦여나가지 않아서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엔지미온 덕좀 봤죠!
일단 중요한게 유수분의 밸런스 유지가 필요하다고 하셔서 사용을 시작했는데, 실제로 사용해서 좁쌀여드름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사용 느낌도 정말 가볍고 산뜻해요!
이 제품은 유통기간은 14개월입니다. 소량을 사용해도 14개월동안은 쓰지 못할거같습니다ㅎㅎ 양이 너무 쪼꼬매서요… 하지만 다른 제품에 비해서 유통기간이 상대적으로 긴 편입니다!
티 트리 워터(TEA TREE WATER)
이 제품역시 좁쌀여드름 때문에 추천받은 제품이에요!
지금은 큰통을 사용하고 있지만, 이 전에는 테스트로 사용해보기위해 작은 100G짜리를 사용해봤었답니다. 좋아서 큰 통으로 다시 구매하게 되었어요!
엔지미온(ENZYMION)과 함께 사용해서 좁쌀여드름이 많이 줄어들었는데,
너무 맹신하진 마시구요! ㅎㅎ 사용감은 미스트 형식으로 뿌려서 사용하는 스킨 제품이어서 쓰기에 아주 편리합니다. 씻고 나와서 바로 티트리 워터 먼저 뿌려주고! 나머지 제품들 발라주면 되는데 차분하게 피부를 잘 정돈해준다는 느낌이 들어요!
은은한티트리 향도 정말 좋구요, 유통기간은 14개월 정도로 넉넉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은근히 유통기한 긴 제품이 많아요!
러쉬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하다보니까, 어느덧 거의 안 사용해본 제품이 없을정도네요! 샴푸나 트리트먼트 제품 같은 경우에도 유통기한이 깁니다!
그리고 바디 스프레이 (더티스프레이) 경우에도 유통기한이 상대적으로 길구요! 팩 제품이 주로 유통기간이 짧은데, 아무래도 통이 워낙 작게 나오니까요! 사실 꾸준히 사용만 해주신다면 유통기간 지나지 않게 맞춰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ㅎㅎ
그리고 한국에서 러쉬 구매하시기 너무 부담되신다면!
직구제품을 구매하는 방법도 있어요, 그리고 저같은경우에는 주기적으로 일본여행을 간다음에 필요했던걸 적어서 잔뜩잔뜩 구매해오고 있습니다. 어쩔땐 비행기 값정도가 절약될때도 있어요! 비행기 값이 저렴할 때 잘 가게 되면, 비행기값이 세이브 될 정도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까! (이부분은 제가 언젠가 포스팅 한 번 다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
하 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러쉬를 놓지 못하는이유는 러쉬 제품이 확실히 저에게 잘 맞구요! 러쉬 제품이 너무 잘 만들어져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유통기한이 상대적으로 긴 제품들이 많으니까! 러쉬 유통기간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잘 찾아서 구매하시면 똑똑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확인하는 방법은 러쉬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제품 클릭후 쭉 스크롤을 내리시면 위 이미지 처럼 유통기간 확인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러쉬(LUSH)사용하고 있는 제품중에서 유통기간이 상대적으로 긴 제품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