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TRIP

일본 쇼핑리스트 | 일본에서 꼭 사야할 제품 사용후기 및 적극추천 ( 뻔한것부터 뻔하지 않은 것 까지!)

 

일본엔 다섯번 정도 다녀왔습니다. 가깝고, 비행기값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구요!

그래서 해외여행을 많이 다니지 않는데도 일본에만 많이 다녀오곤 합니다. 특히 비행기값이 저렴한 틈을 타서요! 후쿠오카는 당일치기도 감행해봤습니다. 생각보다 빡세지만 할만했습니다^^ 언제 한 번 당일치기 후기 한 번 남기겠습니다.

 

오늘은, 가장 중요한 일본쇼핑리스트! 공개합니다. 일단 뻔한것부터 시작할게요!

사실 일본쇼핑리스트는 많습니다. 저도 여러가지 포스팅으로 쇼핑리스트를 올리곤 했습니다. 하지만 언젠가부터 사용해보고 좋은 제품만 사오게되더랍니다. 떨어질만~~ 하면 다시 방문하게 됩니다.

 

 

일본에서 꼭 사와야 하는 제품! 그리고 실제로 일본 여행을 갈 때마다 무조건 하나씩, 많게는 두 세개씩 사오는 물건들입니다.

그만큼 뻔한 제품이기도합니다. 일본쇼핑리스트 치면 주르륵~ 나오는 제품들입니다. 그치만 오늘은 그 제품들이 왜 좋은지? 왜 사게되는지? 에 대해서도 같이 설명해드릴게요!

 

일본에서 꼭 사와야 하는 제품 (뻔한 리스트)

 

 

이제 국제아이템 되버린 퍼펙트 휩입니다. 하지만 갈 때마다 사옵니다.

왜냐? 아직도 우리나라에서 구매하면 비싸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에선 클렌징폼 구매하게되면 비싼건데 이렇게 기본적인 아이템 안사게되잖아요! 하지만 퍼펙트휩을 일본에서사면 얘기가 달라지죠! 가장 저렴하게는 3000원에까지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니 보이면 서너개씩 주워담습니다. 그리고 또 떨어질 쯤 되면 일본에 가서 또 사옵니다. 퍼펙트휩 마를날이 없어요!

 

 

다음은 미세먼지 세안제 수이사이 입니다. 이 제품도 갈 때마다 사옵니다.

가격은 그렇게 저렴하진 않지만, 아무래도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보다야 저렴합니다. 가끔 일본 돈키호테 같은데 가면 3개씩 막 묵여서 파는게 있는데요! 그런게 더 저렴할 때가 있습니다. 근데 일본 구매 팁은, 돈키호테에서 몇 개 안사시는 경우 그냥 한 번에 처리하겠다! 하시면 몰라도 동네에 있는 마트같은데가 더 저렴합니다. 관광지 > 돈키호테> 일반마트 정도로 보시면좋을 것 같습니다.

수이사이 미세먼지 세안제로 세안하면 약간 자극이 없는데 깨끗히 씻기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좋아해요! 저는 자극이 있는걸 싫어합니다. 근데 요 제품은 자극 없이 깔끔하게 세안되는느낌입니다. 그리고 사실 여행용으로 좋습니다. 여행할 때 큰 폼클렌징 말고 요거 몇 개 챙겨가면 끝!

 

 

다음은 눈썹칼 입니다. 일본 제품 사용해보고나면 ㅠㅠ

일본의 눈썹칼을 사용해보고나면 국내 제품은 뭔가 듬성듬성 밀리는 느낌입니다. 칼날이 되게 고와요! 상당히 날카로워서 따끔따끔할 적도 있지만 눈썹 미는데는 이만한게 없습니다. 갈 때마다 몇 봉지씩 사오고 있어요! 싸게는 천원에서 2천원까지 가격은 다양하지만 성능은 최고!

 

 

그리고 이것도 많이들 사용하실텐데요, 비오레 썬크림 제품입니다.

두 가지 종류가 있어요! 에센스 제품과 젤 제품! 두 제품 모두 사용감이 정말 산뜻하고 가벼워서 좋습니다. 이 제품 역시 일본 갈 때마다 한 두개씩 사오는 제품이에요! 작은 제품은 5천원대, 큰건 9천원대! 가격도 저렴한데 사용하는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끈적임? 이 제품을 이용한다면 상상할 수 없어요!

 

 

일본에서 약 많이들 구매해오시죠?

저도 이것저것 많이 구매해봤씁니다. 일단 유산균 제품도좋다고 해서 신비오** 제품도 총 5통정도 구매해서 먹어봤구요! 근데 결국 나중에 사오게 되는건 위 두가지 제품이었습니다. 일단 오타이산 소화제는 거의 직방! 제가 소화가 잘 안되는 날이 많은데, 이 제품 먹으면 금방 가라앉습니다. 그리고 동전파스! 너무도 뻔한 제품이지만, 저는 사실 손목이나 어깨 등에 맨날 붙일 정도로 애용하고 있습니다.

은근히 파스가 잘들어요! 샤론파스가 더 좋다고해서 그 제품도 써봤습니다. 그치만 그냥 동전파스는 간편한 맛에 매일매일 붙이기 좋아서 계속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휴족시간! 이 제품은 사오는게 아니라 거기서 주로 씁니다…

ㅎㅎ 주로 뚜벅이 여행을 하는지라, 여행 첫 날 부터 함께하는 제품이 바로 이 휴족시간입니다. 한국에서는 절대 구매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그치만 여행중엔 휴족시간 없이 어떻게 여행하나 싶습니다. 처음 20살에 일본여행을 갔었을 때 부터 지금까지 매 여행마다 저를 지켜주는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은근히 뻔한데 빼놓을 수 있는 허니채와 니베아 핸드크림!

허니채로 머리하고나면 머리가 잘 만져집니다. 남성분들은 자주 느끼실 텐데요! 주로 허니채로 샴푸 후에 한 번 관리해주고나면 머리가 그렇게 잘 만져져서 이것도 매 번 사옵니다. 남자라서^^ 많은 양은 필요가 없어요! 한 번 갈 때 한 통 정도씩 사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니베아 핸드크림은 일본 니베아 핸드크림이 한국에서 파는것보다 성분이 좋다고 그러더랍니다. 사실이 아닐 수도 있지만, 가격도 일단 저렴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사와봤습니다. ㅎㅎ 선물용으로도 좋고 데일리로 사용하시기에도 좋습니다.

 

일본 쇼핑 리스트 / 흔하지 않은 제품!

 

 

일본은 전기제품, 게임 오락의 천국입니다.

일본가시면 언제 이런 제품 하나씩 꼭 업어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중고 제품도 저렴하고 이 제품은 새제품인데 3만원 안되게 구매를 했습니다. 게임팩도 중고부터 시작해서 어마어마합니다. 다만, 꼭 집에와서 사용하실 적에는 변압기 사용하셔야합니다. 그냥 사용하는 순간…. 뻥하고 터져버립니다. 일본에서 빼놓을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 그치만 정말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일본 고쿠라 아루아루시티나 북오프 같은 매장 가시면 요런 게임이 줄줄히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구요! 추억의 게임기 구매하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일본은^^

 

 

그리고 두번째! 일본가시면 꼭 사와야 하는 제품, 바로 반려견 반려묘 간식입니다.

일본 여행 가면 반드시 들리는 돈키호테만 가셔도 강아지 간식 종류가 어마어마합니다. 강아지 간식도 구석구석 찾아보시면 정말 좋은 제품들이 많아요! 용량도 다 거대합니다. 다음엔 캐리어 째로 들고가서 사올 생각도 있습니다. 반려견 가정이시라면 꼭! 강아지 간식에 눈길을 돌려보세요 +_+

 

일본가면 정말 과소비 하지 않겠다 다짐하면서도 항상 잔뜩 들고옵니다.

그래도 처음 갔을 때 보단 낫죠! 그 땐 다 사서 써봐야되! 라는 마음에 다 샀었습니다. 근데 이젠 그 정도는 아니죠! 위 목록은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하지만 갈 때마다 사오게 되는데는 이유가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 소소한 일본여행 쇼핑리스트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