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IT

가성비 아이패드 케이스 | 아이패드 6세대 투명 젤리케이스 추천

 

 

아이패드 케이스를 거치용도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얼마 전,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니까 딱히 거치대가 있는 닫히는 형식의 케이스가 필요없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몇 일 간, 케이스 없이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 눈에 띄는 기스 한 조각… 어딘가에 찍힌 것 같은데 이러다 큰일 나겠다 싶어서얼른 구매한 아이패드 케이스 소개드리겠습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의 케이스입니다.

아이패드 케이스의 경우에는 사이즈도 있고, 퀄리티도 중요하고 하니까 가격대가 아무래도 좀 있습니다 : ) 그래서 항상 구매할 땐, 저렴이 ‘가성비’ 템을 찾게됩니다. 사실 아이패드의 경우에는 밖에서 활용하는 일이 많지 않습니다. 저에겐 기스방지의 목적이 가장 강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와 아이패드 신형 6세대 제품 등과 호환되는 제품을 판매중인 쇼핑몰에서 구매!

곧바로 구매한 제품은 바로 투명 젤리 케이스 : ) 이전에, 실리콘재질로 된 색감이 있는 케이스를 구매한 적이 있는데, 역시 아이패드는 뒤에 로고가 보여야 이쁜 것 아니겠습니까 ! ㅎㅎ 어차피, 거치형 다이어리 케이스를 빼는 김에 투명 젤리케이스로 아이패드의 모든 면을 두려워함이 없이 볼 수 있겠다! 싶어서 구매하게 된 제품 입니다 ^^

 

 

가격이 정말 저렴해도 너무 저렴해서 : 0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그리고 받아보니까 막상 단점을 찾기도 그렇더라구요! 자그마치 가격이 1만원 미만이었으니 말입니다. ^^ 그래서 딱히 단점을 찾지 안게 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ㅎㅎ 저렇게 보호종이가 올려져 있는데, 아이패드 모양으로 인쇄된 도화지가 올려져 있네요!

이 아이패드 케이스는 투명젤리케이스의 정석! TPU재질의 케이스입니다 : )

그래도 케이스는 대부분 다 TPU재질로 되어있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이 재질이 마모가 잘 되지 않고, 적당히 쿠션감도 있어서 기기의 파손이나 스크래치를 방지하는데는 제격! 사용중인 아이폰 정품 케이스도 TPU재질이니까! ㅎㅎ 이 제품도 고급제품에 속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

 

 

은근히 타공도 정교하게 되어있습니다.

예전에 구매했던 저렴이 제품의 경우에는 어디 하나에 타공이 없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 ) 정말 재미있었던 경험중 하나인데 , 이 제품은 다행히 모든 곳에 타공이 제 자리에 딱딱 나있습니다. ㅎㅎ

 

 

카메라홀부터 버튼까지, 어느 하나 보호가 되지 않는 곳이 없습니다.

그러면서도 투명이기 땜에 아이패드를 아이패드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 스크래치에 민감한 저에게 딱! 인 제품입니다. 그리고 하나 더, 로지텍 키보드와 연동해서 사용하면 정말 좋을 제품이기도 합니다.

로지텍 키보드에 아이패드 끼우는 곳이 그리 넉넉치많은 않아서 아무래도 딱 핏한 느낌이 있는 케이스여야 했답니다. ㅎㅎ 그런데 이 제품은 핏한 느낌이 있어서 로지텍 키보드에도 안정적으로 잘 호환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낀 듯 안낀듯한 착용감 ! : ) 딱 제가 원하던 스타일이 연출되었습니다.

아이패드 6세대에 더이상 기스를 만들지 않으려면 잘 끼워두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제품 구매시에 딱히 참고할만한게 없어 후기를 많이 봤습니다. ^^ 가격이 저렴해도 너무너무 저렴해서 혹시 뭔가 이상이 있진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서였는데요~!

받아보니, 후기에서만큼 저의 만족도도 98% 이상입니다.

가격이 저렴한데, 아이패드를 보호해주는 TPU재질의 저렴이 케이스치고 상당히 단단한 편에 속합니다. 손에 닿는 느낌도 묵직하구요~! 그러면서도 헐거움 없이 아이패드를 잘 감싸주니, 이만한 케이스가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약간 단점이라면 단점인게, 지문이 좀 묻긴 한다는거 ^^

그래도 TPU재질 특성상 먼지가 묻지 않습니다. 실리콘 재질은 먼지가 많이 묻죠? 이 TPU재질은 먼지는 묻지 않는 대신, 지문이 좀 묻는다는 것이 단점 ! 하지만… 다이어리 케이스를 썼을 때도 지저분한게 묻었었습니다. ㅎ 그러니 지문이나 먼지는 닦아주면 되는 걸로! ㅎㅎ

 

 

아이패드 6세대에 이 투명젤리케이스를 끼우고도, 키보드와 호환이 정말 잘 됩니다 : )

저 키보드는 구매한지 좀 되었는데, 리뷰하려고 계속 사용중에 있습니다. 확실히 쓸만한 물건이라, 곧 리뷰에서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튼, 아이패드 케이스는 저렴이부터 좀 가격이 나가는 제품까지 사용해본 결과! 역시 케이스는 투명젤리케이스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드네요 ^^

제품은 검색하면 여기저기 많이 나올테지만, 특별히 제가 구매한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테니 아래쪽에 링크를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 하지만 제돈주고 산거라는거 )

그리고, 아이패드 케이스 구매를 고민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아이패드케이스 구매한 링크 공유 🙂
https://smartstore.naver.com/tinda/products/4430315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