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 차이점 | 가성비 차이슨 드라이기 사용후기 및 테스트
차이슨 드라이기를 하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0 기존에 사용하던 드라이기는,
두 가지 종류의 드라이기를 사용중이었습니다. 하나는 스타일링용 바람이 작게 나오는 드라이기, 그리고 어마무시한 바람으로 머리카락을 순식간에 말려주는 항공드라이기!
그런데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만으로는 이번여름, 머리를 제대로 말릴 수 없을 것 같아 구매하게 된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
구매 전, 고민이 정말 많았습니다. 왜냐면 차이슨 드라이기 종류가 정말 많거든요!
차이슨 드라이기 이 제품이 5세대이니 그 전 제품 모델만 해도 어마어마합니다. 무슨 드라이기가 이렇게 세대가 많아!? 하면서, 가장 최근에 나온 제품을 구매하면 되겠지 하면서도 구매하기 전까지 저의 호기심은 계속 스물스물!
그래서 알아보았는데, 이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 제품은 ‘강력한 바람’ 강력한 모터 탑재가 특징이라고 하더라구요^^
제품 구성 1번째, 차이슨 드라이기의 본체입니다 : )
일단 이 제품의 좋은점은 스타일링 할 때, 오른손 잡이든 왼손잡이든 반대쪽을 말릴 때 주둥이가 길어서 여기저기 걸리적 거리는 것을 방지해 줄 수 있는 짧은 주둥이를 가지고 있다는 것 !
드라이기의 앞부분이 짧아서, 반대쪽 말리거나 스타일링 할 때도 유용하더라구요 ^^
이 쪽이 바람을 끌어모으는 뒷부분입니다 : ) 차이슨 드라이기 디자인은 정말 이쁩니다.
제가 자주 다니는 미용실에 다이슨 드라이기를 들여놓으셨더라구요! 그래서 우연히 다이슨 드라이기를 테스트해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다이슨 드라이기 사용하는데 정말 바람이 강력하더라구요 ^^
그래서 미용실에서도 사실 디자이너 분들 계속 머리말리고 있자면 손목이 엄청 아프시대요,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다고 하시던데 바람이 진짜 강력했거든요 ^^
근데 이 제품 역시, 다이슨 못지 않은 이쁜 디자인에!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바람은 진짜 너무 강력 수준 +_+ 이었습니다.
함께 오는 이런 드라이기캡이 있는데, 이 용도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이 캡은 볼륨캡입니다 : ) 이 캡을 씌우고 아래서 바람을 씌워주면 머리 긴 분들은 자연스러운 웨이브 연출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
위와 같이 차이슨 드라이기를 위로 세우거나, 볼륨을 줄 방향으로 드라이기를 두면되는데요!
원래 이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가 정말 바람이 강력해서 그냥 말리면 머리가 막 날라가고 난리거든요 ^^ 그래서 볼륨이나 세세한 스타일링 하시기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그럴 땐, 바로 위 캡을 씌워주시면 됩니다 ^^
갑자기 테스트 전후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얼른 찍어봤습니다 ^^
왼쪽은 머리감고난 직후… 머리를 모조리 말리고 난 후구요! 오른쪽은 위 캡을 연결해서 살짝 밑에서 볼륨을 넣어본 모습입니다. 그냥 딱히 스타일링한다는 느낌이 아니라 한 10초정도? 양쪽으로 바람을 쏘여주었더니 저렇게 볼륨이 생기네요!
스타일링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는 이 브러쉬캡을 완전 강추 드립니다 ^^ 미역이 머리카락이 되었네요!
그리고 위 모습이 차이슨 드라이기 본체의 앞 모습입니다 : )
바람 조절하는 것도 뻑뻑하지 않고 아주 부드럽게 잘 되구요! 냉풍과 미풍, 강풍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는 온풍/냉풍 조절 버튼이 위에 따로 저렇게 달려있습니다.
온풍도 엄청 뜨겁고 냉풍도 정말 시원하고 강력합니다^^ 강력한 모터를 달은게 5세대의 특징이라더니 정말 강력하긴 했어요 : )
그리고 이게 일반 드라이기 캡이에요 : ) 사실, 이게 두 개 와서 현재 빗 브러쉬를 판매자분이 따로 보내주고 계십니다.
ㅎㅎㅎ 저는 이렇게 중국에서만 물건을사면 뭔가 하자가 하나씩 생깁니다.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에서는 빗브러쉬를 정말 기대했는데 위 사진 보시믄 아시겠지만 동일한 브러쉬가 두개가 왔어요 +_+
정말 신기한 일이죠, 큐텐에서 구매를 했는데 위 사진 보내드렸더니 빗브러쉬캡을 따로 보내주신다고 하시더랍니다^^
그리고 위 모습처럼 일반 캡을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되요 : )
개인적으로 머리를 쉽고 빠르게 우다닥 말리는게 중요하신 분들은 위 캡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스타일링을 조금이라도 하시는 분들께는 아까 보여드렸던 대왕 캡을 추천드리구요 !
그리고 의외의 수확이었던 점 : ) 중국에서 온 제품인데 220V 플러그!
신기하게 큐텐에서 구매한 차이슨 드라이기 5세대 제품은 변환젠더가 필요없는 220V 플러그를 지원하는 제품이었습니다. 드라이기의 경우 변환젠더를 끼우면 막 말리다가 빠져버리면 골치아프겠다 생각을 했었는데, 그런 걱정이 싹 사라져 버렸지요 ^^
큐텐에서 구매했고, 국내가격보다 훨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 0
물론 배송은 좀 느렸지만, 드라이기가 아예 없는 상태가 아니었으므로 ^^
아 그리고 차이슨 드라이기 본체는 약간 묵직한 편입니다 : )
단점이라면 단점일 순 있겠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항공드라이기랑은 비슷하고, 바람 약하게 나오는 드라이기 보다는 무거운 편이었습니다. 제가 이거 들어보면서 약간 토르망치를 든 느낌이다! 했는데, 어떤 분도 후기에 그렇게 남기셨더라구요 ^^
근데 머리말릴 때 그렇게 무리가 갈 정도의 무게는 아니어요 : )
차이슨 드라이기의 바람의 세기를 테스트할만한 수단이 뭐 없나 생각하다.
함께 온 설명서 종이로 대체 했습니다 ^^ 길제로 강풍은 틀고 잠시 들고 있으면 주변에 있는 가벼운게 다 날라갑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강풍을 자랑하는데요! 냉풍의 경우에도 저렇게 쎈 바람이 나오니까 여름에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
심지어 온풍은 또 어찌나 따뜻한지, 겨울에도 머리 금방 말릴 수 있을 것 같더랍니다 !
게다가 이 차이슨 드라이기 제품은 음이온까지 나오고, 바람이 집약적으로 분출되어 모발화상을 방지한다고 해요 : )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는데, 그런 드라이기가 생각지도 못한 강풍에 음이온까지 분출된다고 하니 ^^ 고마울 따름! 게다가 바람을 균일하게 내보내는 기술이 탑재되어있어서 모발에 균일하게 내보내준다고 해요 !
이런 기능까지 깨알같이 들어있어서 너무 맘에 들었다는 +_+
드라이기 추천템이나, 차이슨 드라이기 구매를 고민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셧음 좋겠습니다 ^^ 저는 아주 만족하고 사용중이에요! 여름에도 초 강력 바람으로 3분 드라이 컷!! 기대해봅니다 ^^
차이슨 드라이기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보기 원하신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