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함이 필요해졌습니다! 집에 있던 거대 서랍장을 치우고 간편하게 정리해놓을 목적으로요!
책상 밑에 이케아 철제 서랍장이 있습니다. 거기에는 각종 문구 및 전기 제품, 공구가 들어있습니다. 언제든지 꺼내서 사용하긴 쉽지만 제 좁은 책상 밑에 있기에는 커다란 녀석입니다. 그래서 이케아 서랍장을 버리고 공구함에 모두 정리해서 놓을 예정이었습니다!
스탠리는 175년 역사의 세계 최대 공구 회사입니다. 전 세계 적으로 수 많은 공구가 스탠리 제품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런 공구회사에서 만든 공구함입니다. 일단, 이런 배경은 잘 모르고 구매했지만 공구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스탠리 정품인데, 왜이렇게 가격이 저렴한 것인지^^ 저야 감사할 따름입니다.
스탠리 공구함의 사이즈는 3가지입니다. 마음 같아선 3개 다 구매하고 싶을 정도
작은건 가격이 몇 천원대입니다. 중간 사이즈는 1만원대 ! 가장 큰 사이즈도 그리 가격이 비싸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단 가성비 공구함 이라는 수식어는 먹고 들어가는 제품입니다. 다이소에서나 판매할 것 같은 문구함도 5000원 이상은 하는데, 공구회사에서 잘 만든 이 이쁜 공구함이 가격이 이러니까! 너무 반가웠습니다.
윗면의 모습입니다. 공구함 윗면에는 손잡이와 양쪽으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일단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구요! 군데군데 마감처리가 잘 안된 부분은 있지만, 이 정도 가격에 감지덕지입니다. 공구함으로 나온 제품이지만 사실 저는 공구 + 문구를 넣어둘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시든, 감각적인 공구함 찾으신다면 이 제품이 제격이 아닌가 싶네요^^
제품은 이렇게 위쪽으로도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양쪽으로 조그만한 제품, 나사 등을 보관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이 쪽으로는 자주 꺼내어 쓰는 USB 등을 수납하고자 합니다^^ 양쪽으로 붙어있어서 이래저래 유용하게 생겼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미니 드라이버도 넣어두기 좋을 것 같습니다.
큰 곳에 수납하면 돌아다니느라 찾기 힘든 제품들을 넣어두기 좋은 수납공간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손잡이도 달려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들고 어디 나갈 일은 없겠지만, 공구함에 손잡이는 필수죠^^ 자동차에 넣고 다니시는 분들께는 정말 괜찮은 손잡이입니다. 좁지도 않고 남자 손에도 적합한 사이즈입니다. 그리고 공구함이 무게가 가벼운편입니다.안쪽에 공구를 넣으면 얘기가 달라지겠지만요 ㅇ.ㅇ!
공구함을 열어봅니다. 철제 재질로 되어있는 잠금장치입니다.
무거운 물건이 들어가도 안전하도록 제작된 것이 느껴집니다. 철제 느낌이라 손이 다치면 어쩌지? 하는 생각은 접어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 뭉툭한 철제로 되어있어서 손 다칠 일도 없을 것 같네요!
안쪽을 들여다보니 또 하나의 보조 공간이 있습니다.
보조팔레트가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 드라이버 같은 제품을 올려두기 좋게되어있습니다. 위쪽에 정리해두지 못한 나사나 작은 제품을 넣어두기 좋게생겼습니다. 저 보조팔레트에 주로 사용하는 제품을 올려두고 밑쪽으로는 거의 꺼내지 않는 제품들을 넣어두면 좋을 것 같죠?
저의 경우에는 M사이즈로 구매를 했습니다~!
더 큰 상자를 사용하면 버리려고 했던 물건들을 버리지 않을 것 같아서^^ M사이즈 정도면 적당했습니다. 전체 사이즈는 아래 사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직 모든 정리가 완료되진 않았지만, 자주 사용하는 제품들 먼저 옮겨보았습니다^^
자잘하게 하고 있는일이 많으니까, 이것저것 자주쓰는 공구도 있습니다^^
미니 드라이버부터 시작해서 주로 사용하는 큰 드라이버! 그리고 건담 조립용 공구 세트도 보입니다. 택배 박스 뜯을 때 사용하는 칼도 보입니다. 얘네들이 일단 자주 사용하는 제품들인데요! 이녀석들은 위쪽에 다 배치가 가능할 것으로 보이네요!
자주쓰는 제품들은 위쪽에 배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일단 배치해보니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다 정리할 생각에 눈앞이 깜깜하긴 합니다. ^^ 문구통으로도 사용하시기 좋습니다. 문구통 가격대 대비 이런 감각적인 공구통이 훨씬 이쁘죠! 뭔가 외국에서 사용하는 공구박스 느낌이라 감성도 느껴집니다.
스탠리 공구함은 가격 + 실용성 부분에서 정말 만점! 주고 싶은 제품이라 리뷰합니다.